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

GS25 4가지 버터맥주 내돈내산 직접 먹어본 후기(광고X)

by 캠퍼웅보 2022. 11. 24.
728x90

요즘 인기라는 GS25의 버터맥주가 궁금해서 직접 마트에 가서 구입해 마셔보았습니다.

원래 맥주를 좋아하기 때문에 맥주를 자주 마시는데 인기 있는 버터맥주 맛이 너무 궁금했습니다.

가격이 조금비싼편이라 A, B, C, D 4가지 버터맥주를 하나씩만 구입을 했습니다.

순서대로 다양한 안주와 함께 먹어봤습니다 제일먼저 A를 먹어보았는데 버터맥주 말 그대로 버터맛이 나는 맥주였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A를 먹어보니 나머지 3가지 맛이 더욱 궁금해졌습니다. 

한번에 다 마시면 차이를 잘 못 느낄 것 같아서 각각 다른 날에 한 캔씩 먹어봤습니다. 

728x90

두 번째로 마셔본 B는 향은 비슷하였고 탄산이 약간 더 강했습니다.

4가지가 기본적으로 버터향이 나는 버터맥주이고 탄산과 목 넘김의 차이가 조금씩 다른 것 같습니다.

세 번째로 마신 개인적으로 저한테는 제일 1등이었던 C였습니다.

탄산도 적당하고 목넘김도 부드럽고 4가지 버터맥주중에 트레플씨플러스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이건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마지막으로 마신 D는 처음마신 A와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GS25 4가지 버터맥주를 다 마셔본 결과 C가 제일 좋았고 B는 탄산이 강했습니다.

A와 D는 그냥 버터향이 나는 맥주 느낌이었습니다.

마셔보고 느낀 생각은 다른 맥주에 비해 비싼 가격이기 때문에 그 가격을 주고 계속 마실 정도는 

개인적으로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한번 구입해서 마셔보긴 잘했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만약 재구매를 한다면 저는 트리플씨플러스만 구매할 것 같습니다.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구입해서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은 GS25 버터맥주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